말씀


주일학교, 성경공부

각 주일학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사를 중심으로 성경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말씀을 깊이있게 알아가고 있습니다.

성경고사, 성경암송대회, 성경퀴즈대회 등을 통해서 성경과의 부단한 친숙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경건서적 읽기

그리스도인의 균형잡힌 신앙생활을 위해 경건서적은 필수입니다.

대학교회에서는 한 달에 한 권씩 우량의 경건서적을 선정하여 전교인이 함께 읽고 독서 세미나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이 사역을 통하여 신앙 선배들의 고귀한 믿음의 유산을 누리고 있습니다.

..

복음


중앙대학복음화

중앙대학교회는 기독학생연합회와 한마음이 되어 대학복음화를 위하여 힘쓰고 있습니다.

기숙사에 머물고 있는 기숙사생들을 대상으로 수요예배를 중심으로 복음을 증거하고 있으며,

때로는 찬양전도로, 강의실에서, 식당에서, 개인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인생문제 대수련회

봄에 갖는 전도집회로 수백명의 대학생들이 수양관에 모여 말씀을 듣고 새롭게 변화받고 있습니다.

예수 대잔치

가을에 갖는 전도집회로 대학생들에게 맞춘 문화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미전도지역복음화

대학부 학생들이 전국의 복음을 필요로 하는 곳마다 방학을 이용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예수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

실천


중보기도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역사하시는 통로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서 중앙대학과 안성, 그리고 민족이 하나님께 거룩함으로 드려지기를 소원하면서 중보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학과 나라와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매일 아침기도회 시간에 한마음으로 모여 기도하고 있으며

주일 예배 시간에 말씀선포 후 전교인이 주의 사랑을 담아 우리 지체들을 위한 사랑과 치유의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드보라 자매들의 중보기팀은 거룩한 성소에 밝혀진 향단에 피워진 향불처럼 하나님께 향내나는 제물이 되고 있습니다.

구제장학

우리 삶의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것은 우리의 언제나 가장 큰 기쁨 가운데 하나입니다.

대학교회의 구제사역은 하나님 사랑이 이웃 사랑으로 라는 믿음으로 몸된 교회의 지체들을 돌아보고 있으며, 해외아동기아 구제 및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내학생 또는 유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하고 있습니다.

교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새 가족 (New Family in Christ) 이라고 부르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사랑의 관계에서 시작한 성도간의 교제에는 서로를 돌아봄과 위로, 격려 그리고 사랑이 있습니다.

구역예배와 여러모임, 영친활동을 통한 일대일 만남을 깊게 가짐으로 한가족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