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복음화


대학은 민족의 심장과 같습니다.

우리나라, 이 민족이 새로워지는 길 가운데 지름길은 지도자를 키워내는 대학이 새로워지는 것입니다.

대학은 전문화된 학문으로 가득 메워져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대학의 영성과 도덕성은 우리사회의 영성,도덕성 지수와 별반 다르지 않음을 봐오고 있습니다.

기성세대의 어두운 모습을 비판하면서도 사치와 편리함이 절대적 가치로 수많은 젊은 대학생들을 혼란속에 던져넣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가는 곳마다 수많은 사람이 새 사람으로 변화되는 것을 얼마든지 보고 있습니다.

대학을 새롭게 하는 유일한 길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모든 대학생들의 가슴에 심겨지는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학안에 세워진 대학교회로서 제일 된 우리의 꿈을 대학복음화에 두고 있습니다.

..

민족복음화


대학복음화는 복음화된 민족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이제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직한 믿음을 가진, 민족을 사랑하는 참된 지도자를 키워 민족복음화를 이루고 싶습니다.

..

세계복음화


우리민족이 세계 경제 대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민족을 축복하심이라고 믿습니다.

이제는 이런 축복을 지구촌에 있는 다른 민족에게 복음과 함께 나누어야 할 때가 되었다고 믿습니다.

우리 대학교회는 오래전부터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을 꿈꾸어 왔습니다.

이제 우리의 삶의 영역은 전세계이며, 우리의 발이 닿는 곳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땅으로 가서 복음으로 그곳을 새롭게 하기를 소망합니다.

세계복음화는 우리의 영원한 꿈과 소망입니다.

..